728x90
반응형

민감성 피부 추천 토너 :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토너

오늘은 최근에 구매하여 사용하고있는 토너 리뷰를 해봐야겠다.
우선 나는 뷰티 블로거가 아니고, 리뷰 전문 블로거도 아니니 이 글을 보신분들은 어느정도 참고용으로 생각해 줬으면 한다.

본인 피부는 (매우)민감성, 복합성, 속건조 마스크를 착용하며 작년 이맘때쯤부터 피부가 민감한 상태이다.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토너 300ml
이름부터 너무 길다.

토너 본품

코시국에 마스크를 쓰면서 피부에 자극이 많이와 정말 매끈하던 얼굴이 지금은 트러블 대환장 잔치로 너무 변해버렸다.
그래서 작년부터 기존에 사용하던 기능성 기초들을 싹 버리고 저자극, 민감성, 여드름, 약산성, 수분보습, 피부장벽 이런 키워드가 들어간 기초 화장품들을 위주로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다.
때마침 토너 구입시기가 되어 이것저것 찾아보다 스킨/토너 부분 화해 1위인 이 제품을 발견하였다.

투명해서 보이나...?

완전 물제형의 무취에 가까운 향이 매우 연한 무색 무취의 토너이다.
손바닥에서 흐르는것 처럼 얼굴 위에서도 산뜻하게 잘 발라지며 바르고나면 촉촉한 느낌과함께 부드러운 느낌도 든다.
나는 화장솜에 묻혀서 사용하는 편인데, 한번 닦아내고 나면 피부가 한결 부드러워짐이 느껴진다. 이건 어쩌면 요즘 사용하는 앰플 때문일수도 있음
끈적임 없이 산뜻한 느낌이라 한번은 화장솜으로 닦아내고 두번째에는 손바닥에 덜어서 흡수 시키는 용으로 하니 자극도 없고 조금 수분이 채워지는지 피부결이 곱게 유지가 된다.
같은 라인의 세럼도 있다는데 구매의사 들게하는 제품이다.


마스크 트러블 이후로 피부가 한껏 예민해져서 기초 화장품 잘못쓰면 바로 트러블이 올라오는데, 이 제품은 무난하게 잘 맞는것보니 순한것같다.

총평 : ★★★★★

저렴한 가격에 대용량, 2주 사용하는동안 별다른 피부 트러블이 없는 것으로 봐선 저자극토너 인정

728x90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호라 젤 네일 젤 페디 리뷰  (0) 2021.06.28
렌즈 세척기 리뷰  (0) 2021.05.10
포천 파스타, 파니니 맛집  (0) 2021.04.08
홍진 알파 11 헬멧 언박싱 리뷰  (0) 2021.03.29
인사동 전통찻집  (0) 2021.03.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