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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튜닝 : 마스터 실린더

마스터 실린더 교체겸 날이 따듯해서 오랜만에 게러지에 다녀왔다
오랜만에 방문한 게러지
한쪽엔 게러지에서 참가한 서킷 수상 트로피들이 전시되어있다
언젠간 나도 한번 달려보고 싶은 서킷 흐 너무 멋있다

간단한 점검을 받기 위해 올라가 있는 나의 닌자400(치니)
2021 KRT 모델로 22년도에는 생산 계획이 없다고한다.
그래서인지 금자400으로 불리며 21년식 금액이 신차가를 뛰어넘었다는 썰도 있다 ㄷㄷ

오늘 게러지를 방문한 이유는 짝꿍의 브레이크 튜닝을 위해서다!!
마스터실린더를 교체하기 위해 드디어 방문
몇 달 전 예약은 해두 었지만 이제야 할 수 있었다.
코로나랑 겹치면서 재고 기다리기만 몇 달.. 그리고 배송 오는데만 몇 달 ㅠㅠ
그러다 보니 겨울이 겹쳐 눈이 오고 게러지에 방문하기엔 애매한 상황이었다.

기존 마스터 실린더랑 비교해서 밖으로 투명한 브레이크액이 보이는데 투박해 보이면서도 브레이크액 잔량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다.
마스터 실린더를 바꾸면서 기존에 튜닝해놨던 레버도 바꾸게 되었다

마스터 실린더랑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거라서 기존에 사용하던 ZETA 레버는 호환이 안된다고 한다 ㅠㅠ

순정 마스터실린더는 이거!!
순정 마스터 실린더는 밋밋하면서 눈에 안 띈다
마스터 실린더 하나 교체로 브레이크 감이 어마어마하게 달라졌다
브레이크 튜닝은 비싸지만 투자하는 걸 추천한다
오토바이는 자동차에 비해 제동이 중요한데 정말 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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